만약 일반 대출 및 대부업체 등 조건이 안되서 신용카드 현금화를 이용하시는거라면..





끝으로 신용카드 등을 이용해 카드깡을 해주는 곳은 불법인 경우가 대부분이고 수수료도 너무 높기 때문에 꼭 이용해야 하는 경우라면 위에서 알려드린 상품권을 이용한 현금화를 추천드립니다.

폰깡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입니다. 신용카드로 핸드폰 요금 자동 결제를 해놓으면 결국 신용카드를 이용한 현금화 가 되는 것이죠.

그리고 최근에 작업대출이나 핸드폰 소액 대출 등 각종 불법 대출이 많아지고 있으니 꼭 주의하사길 바랍니다.

 이용 방법은 저희 업체에게 문의 주시면 업계 최저의 서비스로 빠르게 현금을 입금 받으실 수 있으며 본인 명의로 된 신용카드만 가능 합니다. 

특히 저에게 고민 상담 오시는 분들에게도 똑같이 말씀드리는데요. 먼저 급전이 왜 필요한지, 정말 그 돈이 필요한지 부터 다시 생각해 보라고 합니다.

고민 상담을 해보면 신용카드로 현금을 구하려는 분들은 대부분 현금서비스와 카드론을 신용카드 현금화 이미 이용해 본 경험이 있습니다. 그리고 높은 수수료를 감당하지 못해 신용이 바닥으로 떨어진 경우가 많죠.

아래에는 우리가 매달 매월 납입하고 있는 통신요금과 국민건강보험의 환급금에 대해서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적어보았습니다. 꼭 받을 수 있는 돈이기 때문에 확인해보시면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

그렇기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신 내역들이 존재하다면 많은 부분을 서비스 받을 수 없습니다.

​우선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업체의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면 부담이 없기 때문입니다. 신용카드의 현금서비스는 카드의 신용카드 현금화 한도에 따라 달라지지만 기본적으로 현금서비스의 한도는 카드의 총 한도보다 낮게 측정이 됩니다.

물론 소득이 없거나 신용도가 신용카드 현금화 낮으면 서민대출도 어렵습니다. 이럴 때는 본인의 상황에 맞는 대출을 차근차근 찾아보세요.

마지막으로 회식 자리나 공동 구매 시 현금을 걷고 본인 카드로 결제하는 것 역시 일종의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입니다.

해피머니 상품권 현금화 찾아보고 있다면 컬쳐랜드 상품권 활용법 – 현금이 급하게 필요하다면 클릭!

그리고 간혹 본인 명의를 빌려주고 폰깡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. 대부분 사기를 당하고 후회합니다.

다시 말해 은행 통장 개설이나 이체도 어렵고 신용카드 또한 만들 수 없게 됩니다. 따라서 신용카드 현금화를 생각한다면 이런 점들을 주의하여야 합니다. (돈은 없더라도 법은 지키고 살아야..)

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